본문 바로가기

방문하기 좋은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의 도토리닭볶음탕 도토리묵무침 맛집, 이만기 동네한바퀴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 추천

§☆§☆§☆§☆ 2024. 4. 18.
728x170


이만기 동네한바퀴에서 도토리닭볶음탕을 소개한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의 추천 맛집이 오늘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도토리묵무침 묵밥 에 대한 266회 방송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도토리닭볶음탕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추천 맛집 도토리묵무침 묵밥 266회 방송 정보 후기 및 리뷰

 

 

이만기 동네한바퀴 방송 266회에 소개된 이 도토리묵무침 묵밥 도토리닭볶음탕맛집! 와! 정말 싸장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유. 진짜 맛있고 가성비도 넘좋고 양도많고 강추예요👍 그리고 친절도 무시 못하는데 서빙 보시는 분께서 너무 푸근하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은 곳이네요💕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도토리묵무침 묵밥 도토리닭볶음탕 맛집으로 인정!!

 

📌이만기 동네한바퀴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도토리닭볶음탕 맛집 바로가기

 

도토리묵무침 묵밥 와 도토리닭볶음탕을 소개한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를 찾으신다면, 오늘의 이만기 동네한바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가게의 상호,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평점, 방문 리뷰, 솔직한 후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도토리닭볶음탕 맛집 바로가기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이고 괜찮아보여서 방문했어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식당입니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살짝 배부른 상태로 간 거였는데도 도토리닭볶음탕이 끝없이 들어가더군요! 추가 주문해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 도토리닭볶음탕 그냥 도토리닭볶음탕이였는데 개인적으로 도토리묵무침 묵밥 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와봐야겠어요 굿굿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맛집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평소에 입맛이 없는 편인데 이곳의 도토리닭볶음탕을 먹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도토리묵무침 묵밥 도토리닭볶음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서비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맛집은 감사한 곳이에요.

 

도토리닭볶음탕, 도토리묵무침 묵밥 먹었는데 제가 맛본 어떤 곳보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에서 소개된 파주 심학산 할머니묵집 맛집이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지만 서빙 해주시는 분이 넘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하루 시작했습니다!!!

 

266회 이만기 동네한바퀴 고두심 김영옥 편에서도 찾았던 도토리묵 전문점 소개된 도토리닭볶음탕 맛집은 단골집인데 리뷰는 처음이네요. 재료를 워낙 좋은거 쓰셔서 도토리묵무침 묵밥 도토리닭볶음탕 좋고요. 깔끔하고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손색이 없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매장도 청결하고요^-^

도토리묵무침 묵밥 도토리닭볶음탕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가끔은 많은 손님이 몰리기도해서 약간 서둘러 일찍 방문해야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인물이나 업체 관련 수수료 광고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