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맛집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식당 위치

by §☆§☆§☆§☆ 2021. 9. 18.
728x17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 손지창 맛 본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식당 위치와 메뉴 가격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식당 위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은 백반기행 추석 특집 반만년의 역사를 함께 걸어온 한우의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을 맛보기 위해 손지창 허영만의 백반기행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을 맛보러 출연했습니다.

세계에서 소고기를 가장 세분화해서 먹는 민족답게 원조 미남 배우 일일 식객 손지창도 반해버린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의 맛은 과연 어땠을까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에 백반기행에 출연한 손지창은 오감만족에 침샘자극이라는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 출연한 맛의 고점을 향해 돌격~~~ 앞으로! 손지창을 홀린 마성의 맛출구 없는 매력으로 유혹하는 경남 상주 밥상에서 손지창이 맛본 경남 상주의 맛은 바로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 소개되는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 소개될 만큼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은 경남 상주에서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으로 이제 경남 상주 들를 때 꼭 가서 먹어야 할 백반기행 경남 상주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리뷰

경북 최대의 한우 생산지 상주를 찾았습니다. 물 좋고 공기 좋아 좋은 한우가 많다는 상주에서 30여 년간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취급해온 식당을 방문했는데요. 이 집은 특이하게 거세 안 한 수소를 쓰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육질은 조금 있지만, 그 고소함과 깊은 맛이 인상 깊었습니다.

경북지역에서 많이 먹는다는 뭉티기도, 갖은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는 모둠구이도 상주 한우의 위상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맛이었습니다.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이라 마음에 듭니다.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열무된장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경남 상주에서 말할 필요도 없이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요리가 맛있는 식당으로 맛집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모든 요리와 반찬에 정성이 꽉 들어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그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서 소개된 백반기행 경남 상주 손지창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집 연락처,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정보를 알아볼까요?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 이름 상호 】

너구리식당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맛있는 곳)

【 주소 위치 】

경북 상주시 서성3길 9

【 전화 연락처 】

054-535-9292

【 메뉴 가격 정보 】

모듬구이 (기본) 260g 43,000원
양지 차돌배기 (기본) 250g 41,000원
생고기 (뭉태기) 25,000원
육회 25,000원

【 영업시간 】

11:00 - 21:00

【 업체 소개 】

상주 한우 비거세 숫소로 육향 가득한 맛집입니다.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