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압구정역 위치 어디

§☆§☆§☆§☆ 2021. 9. 27.
728x170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서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압구정역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네기스키야키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압구정역 위치 어디

압구정역에서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맛집 소문난 이 집 네기스키야키은 어떻게 하면 맛있을까 많은 연구와 시도 끝에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압구정역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으로 소개될만큼 지금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맛을 완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편에 소개될 만큼 네기스키야키 맛집은 압구정역에서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맛집으로 이제 압구정역 들를 때 꼭 가서 먹어야 할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리뷰

 

 

너무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이 은근 많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아 너무 맛있는 고기를 스키야키를 먹어서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맛이랑 정말 비슷합니다. 도쿄화이트는 처음 먹어보는데 산미도 좋고 호가든처럼 향도 좋더라구요! 간만에 돈값하는 식사했습니다!

가족들과 점심먹으러갔는데 스키야키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하셔서 좋은추억만 남기고가네요ㅎㅎ 코로나로 지금은 모임을할수 없는게 그저 아쉬울뿐.. 나중에 지인들과 또 오고싶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룸에서 먹고싶었는데 미리예약하고가서 룸에서 편안하게 먹었어요:) 안내해주시는 서버분도 친절하셨고 먹는방법이나 재료설명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투뿔한우라 그런지 고기가 진짜맛있었어요!!! 런치로 먹었는데 조만간 부모님모시고 디너에 또 갈거에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완전 밀폐된 룸은 아니였지만 요즘같은 시기에 맘편히 잘먹었습니다 관서식 스키야키는 처음이였는데 입맛에 너무 잘 맞았고 서버분께서 관서,관동식 설명해주시면서 스키야키 조리도 해주시고 네기의 뜻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재방문의사있습니다

런치로 부모님 모시고 방문했습니다. 정갈하면서도 맛있는 한 상이였구요, 부모님도 만족하셨습니다. 네기스키야키 광화문 디너가 환상적이였는데, 압구정 디너도 조만간 방문해봐야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 깔끔합니다. 주차도 호텔 이용하면 되구요. 연인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 방문하기 넘 좋습니다.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구요!


많은 사람들에게 압구정역에서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음식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편에 소개된 압구정역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요리 맛집 네기스키야키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압구정역 위치 어디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식당 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남 상주 편에 손지창 맛 본 상주한우 모듬구이 생고기 뭉티기 경남 상주 맛집 식당 위치와 메뉴 가격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21화 식객 허영만

food.hellotop11.com

【 이름 상호 】

네기스키야키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보스 정호영 출연 장호준 셰프 스키야키 맛집)

【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지하1층 네기스키야키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4m
압구정3번출구 통로 옆 안다즈호텔 상업시설 지하 1층

【 전화 연락처 】

02-511-7809

【 메뉴 가격 정보 】

점심 식사메뉴 23,000~38,000
점심,저녁 스키야키 단품 70,000원
저녁 스키야키 코스 120,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14:30 런치
매일 18:00 - 22:00 디너
일요일 11:30 - 14:30 런치
일요일 17:00 - 21:00 디너
공휴일 11:30 - 14:30 런치
공휴일 17:00 - 21:00 디너

【 업체 소개 】

신사동에 위치한 네기에서 운영하는 스키야키 전문전 입니다. 점심에는 간단한 소고기를 이용한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한우 ++특등심을 사용한 관동식,관서식의 스키야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