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생생정보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 위치 어디

by §☆§☆§☆§☆ 2021. 9. 18.
728x170

서울 은평구에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요리로 유명한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 우주미 생생정보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생생정보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 위치 어디

서울 은평구에서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맛집 소문난 이 집 우주미은 어떻게 하면 맛있을까 많은 연구와 시도 끝에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으로 소개될만큼 지금 맛을 완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에 소개될 만큼 우주미 맛집은 서울 은평구에서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맛집으로 이제 서울 은평구 들를 때 꼭 가서 먹어야 할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매출이 수직 상승 할만큼 깊은 맛과 정성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맛을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입을모아 말한다고 하는데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생생정보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 실제리뷰를 한 번 봐본다면

소고기 보신탕 닭튀김 고기가 녹아요 싼데 맛있어요!

예상했던 맛은 아닌데 괜찮았어요. 단맛이 좀 덜했으면 개취에 맞았을 것 같긴 한데, 담에 또 먹어보고 판단하는 걸로~

맛은 있어요. 그런데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 하시진 않아요

여긴 정말 진짜입니다 진짜 간만에 국물까지 원샷~~사장님 너무나 잘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소고기로한 보신탕느낌ㅡ

리뷰가 좋아서 찾아간 집.소고기보신탕과 닭튀김정식을 먹었는데 보신탕은 일반적인 보신탕 맛이나서 제 입엔 맞지 않아 아쉬웠지만 누군가의 입엔 맞겠죠.고기양이 생각보단 적더라고요. 닭튀김정식은 혼자 오신 분들이 많이 드시던데 제 입에도 튀김은 예술이었어요.다만 소스가 너무 달아서 아쉽.오로지 찬이 김치밖에 없는데 김치맛도 살짝 아쉬웠네요. 옆 테이블 해물갈비찜은 맛나보였어요~


맛집에 다녀온 많은 서울 은평구 방문 미식가들의 리뷰만 봐도 알 수 있듯 말할 필요도 없이 서울 은평구에서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요리가 맛있는 식당으로 잘 알려진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많은 사람들에게 서울 은평구에서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음식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생생정보 소개된 서울 은평구 맛집 우주미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생생정보 활전복 국물 갈비 해물갈비찜 서울 은평구 맛집 위치 어디

【 이름 상호 】

우주미 (생생정보 소갈비에 전복, 낙지, 새우에 살아있는 활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 갈비찜)

【 주소 위치 】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5
녹번역 4번 출구에서679m

【 전화 연락처 】

02-354-7788

【 메뉴 가격 정보 】

소고기보신탕 9,000원
해물갈비찜 42,000원
닭튀김정식 9,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월요일 휴무

【 업체 소개 】

은평구청 근처 맛있는 해물갈비찜 맛집이며 11년전 식신로드에 처음 소개된 우주미는 우리 주인이 미쳤어요란 브랜드로 손님에 미치고, 음식에 미치고, 직원에 미치다!란 슬로건처럼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을 성심껏 대접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은평구 지정 모범음식점입니다.

국내산 소고기를 엄선해 독특한 조리법으로 탄생한 소고기보신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음식이며, 소갈비찜에 낙지,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에 살아있는 전복을 통째로 넣어 만든 해물갈비찜, 진하면서 깔끔한 육수에 쫄깃한 고기로 감칠맛을 더하는 와인한잔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충분한 우주미만의 건강 먹거리입니다.

생방송투데이 2548회, 20.04.08. 소갈비보약떡찜
2TV생생정보 654회, 18.09.13. 해물소갈비찜
그린실버고향이좋다 285회, 14.08.28. 해물갈비찜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