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 식당 위치

by §☆§☆§☆§☆ 2021. 9. 18.
728x17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남역 편에 손지창 맛 본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 식당 위치와 메뉴 가격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 식당 위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은 백반기행 추석 특집 반만년의 역사를 함께 걸어온 한우의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을 맛보기 위해 손지창 허영만의 백반기행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을 맛보러 출연했습니다.

세계에서 소고기를 가장 세분화해서 먹는 민족답게 원조 미남 배우 일일 식객 손지창도 반해버린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의 맛은 과연 어땠을까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에 백반기행에 출연한 손지창은 오감만족에 침샘자극이라는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남역 편에 출연한 맛의 고점을 향해 돌격~~~ 앞으로! 손지창을 홀린 마성의 맛출구 없는 매력으로 유혹하는 강남역 밥상에서 손지창이 맛본 강남역의 맛은 바로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백반기행 강남역 편에 소개되는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남역 편에 소개될 만큼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은 강남역에서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으로 이제 강남역 들를 때 꼭 가서 먹어야 할 백반기행 강남역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 리뷰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이라 마음에 듭니다.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우래옥 강남점 폐점 후 평양냉면집은 이제 여기, 이 곳 입니다. 울릉 골동면 정말 새롭고, 맛있고, 재료 본연의 맛을 스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시마 식초! 와! 대박!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식초는 처음입니다. 네이버 온라인보다 훨 저렴해요. 방문하시거든 꼭 사세요. 2층은 한우 오마카세라네요^^ 연말 방문예정입니다♡ 여기 진짜 강추! 요리사님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맛이야 이미 소문난 곳이라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다만 저녁에 식사하러가면 자리도 못 골라 앉고 다소 서운할수도 있습니다

담백하고 맛있네요 정갈하고 아주깔끔해요 가격이센편이긴하지만 먹을만해요^^

나물냉면 강력 추천해요^^ 골고루 모든 메뉴를 다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요.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매출이 수직 상승 할만큼 깊은 맛과 정성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한 번 백반기행 강남역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을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입을모아 말한다고 하는데 그 비법은 무엇일까? 덩달아 식객도 홀릭~ 

말할 필요도 없이 강남역에서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요리가 맛있는 식당으로 잘 알려진 백반기행 강남역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모든 요리와 반찬에 정성이 꽉 들어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그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남역 편에서 소개된 백반기행 강남역 손지창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집 연락처,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정보를 알아볼까요?

121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지창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강남역 맛집 식당 위치

【 이름 상호 】

한우다이닝 울릉 (새우살 울릉도 칡소 구이 맛있는 곳)

【 주소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5
강남역 6번 출구에서 360m

【 전화 연락처 】

0507-1377-1189

【 메뉴 가격 정보 】

한우 양념갈비 (250g)
어린 시절 가족들과의 외식 추억의 맛을 재현하고싶어 한우갈비 본연의 맛을 지키려 즉석으로 양념하는 한우 양념갈비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족외식 베스트 메뉴입니다.
53,000원

울릉모둠구이(1인 200g)
한우다이닝울릉의 대표 구이 메뉴로 최상급 투플러스 한우를 비롯해 울릉도늬 자생 산야초를 먹고 자란 약소, 칡소 등의 다양한 부위를 즐기 실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입니다.
100,000원

평양물냉면
제주 한라산아래 첫마을에서 재배한 100% 순메밀을 매일아침 멧돌로 직접 갈아 뽑은 메밀면에 한우육수로 만든 평양 냉면입니다.
13,000원

울릉골동면(나물비빔면)
울릉도에서 자란 섬나물들과 100% 제주 순메밀면을 저온압착 생들기름과 양념간장으로 비벼먹는 독특하고도 건강한 맛의 비빔면으로 한우다이닝울릉의 대표 면요리입니다.
15,000원

울릉회비빔면
울릉도 5미 중 하나인 오징어를 회무침으로 곁들여 매콤하게 비벼 드시는 순메밀 비빔면입니다.
15,000원

청량냉면
청양고추를 듬뿍 올려 수육, 백김치와 메밀면을 한 입에 넣어 청량함이 가득한 해장냉면
15,000원

울릉효종갱
울릉도 섬엉겅퀴로 끓인 한우 육개장 효종갱과 울릉 섬나물로 지은 솥밥, 계절찬, 맛보기 냉면,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울릉의대표 반상으로. 간보호기능이 탁월한 섬엉겅퀴 효종갱입니다
17,000원

울릉육해 비빔밥
한우육회와 신선한 해산물의 조화, 연어알, 성게알, 딱새우장, 아보카도 등 맛있는 조합의 육해 비빔밥으로 곁들여진 청태김과 함께 싸드시면 깊이 있는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25,000원

한우안심 (130g)
최근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부위메뉴로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으로 스테이크 그릴링 방식으로 미디엄레어 정도로 구워 특제소스들과 스테이크처럼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68,000원

등심(130g)
최상급 투플러스 한우 등심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 입니다.
58,000원

프라임등심 (130g)
투플러스 최상급 한우 등심 중 가장 맛있다고 하는 설화 등심 구이, 또는 울릉도 약소, 칡소 등심입니다. 취향에 따라 주문주실 수 있습니다.
72,000원

본갈비 (130g)
한우갈비의 위엄을 자랑하는 프라임 갈비입니다.
72,000원

특수부위 (130g)
한우 안창살, 토시살, 생우살, 치마살 등 최상급 특수 부위들과 티본 스테이크, 60일 이상 드라이 에이징한 토마호크 등 특별한 구이 메뉴입니다.
74,000원

콜키지 - 1병까지 무료
콜키지는 와인 1병까지 무료로 드리며 2병 이상부터 2만원에 전용잔을 제공해 드립니다.
변동

런치 코스(주말한정)
가족모임, 각종 모임에 적합한 코스로 한우 모둠구이(200g)을 기본으로 각종 제철 요리들을 선보여 드리며 식사, 디저트로 마루리 됩니다.
150,000원

【 영업시간 】

주말 11:00 - 21:00 라스트오더 21시펼쳐보기
평일 11:00 - 15:00 라스트오더 14:30
평일 17:00 - 21:00 라스트오더 21시

【 업체 소개 】

감탄 터진 서초동 고깃집 한우다이닝 울릉은 서관면옥 김인복 셰프의 두 번째 브랜드입니다.

천연의 자원과 지리적 특성에 순응하며 섬이라는 환경에 맞춰
울릉도 고유의 식 문화를 발전시켜온 울릉도의 이야기를 담은 음식점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고유의 식재료로 만든 한식,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그 음식이 담긴 그릇에 울릉도라는 섬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브랜드가 탄생합니다.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