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생생정보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 위치 어디

by §☆§☆§☆§☆ 2021. 9. 22.
728x170

서울 대학로에서 소고기 철판구이 요리로 유명한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 육미안 생생정보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생생정보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 위치 어디

생생정보-소고기-철판구이
생생정보-소고기-철판구이

서울 대학로에서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맛집 소문난 이 집 육미안은 어떻게 하면 맛있을까 많은 연구와 시도 끝에 지금의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으로 소개될만큼 현재의 맛을 완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가득 갈빗살! 풍미 가득! 촉촉한 부챗살! 쫀득쫀득 아롱사태! 이 모든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딱~쓰리 철판구이’ 맛집을 소개해 보는데요!

생생정보-소갈비-철판구이
생생정보-소갈비-철판구이

생생정보에 소개될 만큼 육미안 맛집은 서울 대학로에서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맛집으로 이제 서울 대학로 들를 때 꼭 가서 먹어야 할 생생정보 감자탕 맛집으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생생정보-소고기-초밥-맛집
생생정보-소고기-초밥-맛집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매출이 수직 상승 할만큼 깊은 맛과 정성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맛을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입을모아 말한다고 하는데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생생정보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 리뷰

 

 

직원분도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깔끔 하고 좋아요 싹긁어먹을정도로 맛있었어욯 고기는 진리!

진짜 맛있어요 ㅠㅠ 고기도 살살 녹고 인기 있는 이유가 다 있어용!!❤️

데이트 할 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다 조리되서 나오기때문에 냄새 걱정 없구요! 갈비 부드럽고 촉촉하니 넘 맛있어용💕💕

본갈비 육즙 터지네요 맛있게먹었습니다 ~ 본갈비랑 핑거라갈비 부드럽고 존맛입니다!!! 냄새도 안나서 좋았네요 ㅎ

생생정보-대학로-소갈비-구이-맛집
생생정보-대학로-소갈비-구이-맛집생생정보-대학로-소갈비-구이-맛집

지인 추천으로 처음 와봤는데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웨이팅이 있었는데 왜그런지 알거같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맛집에 다녀온 많은 서울 대학로 방문 미식가들의 리뷰만 봐도 알 수 있듯 말할 필요도 없이 서울 대학로에서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요리가 맛있는 식당으로 잘 알려진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많은 사람들에게 서울 대학로에서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로 유명한 소고기 철판구이 음식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생생정보 소개된 서울 대학로 맛집 육미안의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생생정보 소고기 철판구이 서울 대학로 맛집 위치 어디

 

 

【 이름 상호 】

육미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소개된 맛있게 다 구워서 산처럼 내주는 대학로 소갈비 철판구이 )

【 주소 위치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6-4 1층 육미안
혜화역 4번 출구에서185m
대학로 CGV 에서 30m 직진 후 OST 맞은편 골목 입니다.

생생정보-소갈비-철판구이-맛집-육미안
생생정보-소갈비-철판구이-맛집-육미안

【 전화 연락처 】

0507-1449-1611

【 메뉴 가격 정보 】

쓰리핑거라갈비(200g) 23,000원
1++한우육회 18,000원
본갈비(250g) 27,000원
눈꽃채살(200g) 18,000원

생생정보-대학로-소갈비-철판구이-맛집
생생정보-대학로-소갈비-철판구이-맛집

【 영업시간 】

평일 15:00 - 22:00 라스트오더 21시펼쳐보기
주말 15:00 - 16:00 주말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2:30 - 22:00 라스트오더21시30분
일요일 12:30 - 22:00 라스트오더 21시30분

【 업체 소개 】

생방송투데이 2650회, 20.09.02. 철판구이

안녕하세요 ''육미안'' 입니다. ''맛있는 고기를 냄새와 불판 없이 예쁜 공간에서 조용히 즐길 수 없을까?'' 란 고민에서 시작된 ''육미안'' 입니다. 고기에 맛과 아름다움을 더해 깔끔하게 즐기실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고깃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